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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New Evolve Trike
2016-07-27 22:48:03
열심회원iBent <boxter2@naver.com> 조회수 4540
116.34.50.144
New Evolve trike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자전거를 포함해 트라이크 역시도 접이식을 매우 선호하지 않습니다만,  접이식이 반듯이 있어야 한다면 Evolve 트라이크를 선택하는 것에 주저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메인-프레임 중간이 접히는 것과 달리 앞쪽 크로스엠버를 접는 색다른 방식을 택했는데, 이것이 견고함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하는게 개인적 걱정입니다.
 
 
 
 
나이가 지긋이 먹은 아저씨의 기발한 발명품으로 트라이크가 휴대하면서도 탈수있게만들어버린 현재까지의 유일한 트라이크죠. 유명한 트라이크회사들이 접이식 트라이크를 물량으로 쏱아내고 있음에도 아직 EvolveTrike 처럼 혁신적으로 접히는 트라이크를 보진 못했습니다.
 
 
다양한 휠사이즈가 제공됩니다.
 
 
이전 모델에서는 홍보를 하기 위해 직접 전철을 타며 시연하는 동영상을 나름 인상적으로 본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약간의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다시 제품을 출시한듯 합니다. 이것 역시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보가 없는걸로 보아 판매는 그리 신통치 않았으리라 생각되네요~~
 
 
 
 
 
 
Evolve 의 특유한 접이 식 trike는 곧 다시 업그레이드 된 구조로 생산에 들어갑니다. 링크 클릭 시 보도 자료와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Evolve 보도 자료에서…
 
Evolvetrikes는 새로운 다재 다능한 ZYPP 디자인을 소개하려 합니다. ZYPP Rapid 모델은 여전히 수송에 편리하고, 빠르고, 소형의 접이식이면서도 더 넓은 트랙, 높은 좌석과 더 큰 바퀴를 가지고 있고 항공사 규정 가방에 5 분 안에 수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행용으로 규격화된 가방에 넣을 필요가 없다면 700C 까지 후륜 바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700 후륜의 좀 부담스런 자태
 
 
 
ZYPP “EZY” 모델은 메쉬 소재 좌석과 soft-ride 406이 전면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시그니처 모델인 ZYPP “SMART”에는 이제 Soft-ride 355 전륜 바퀴와 406 smart fold tail이 설치되었으며 그와 동시에 여전히 항공사에서 규정하는 가방크기에 들어갑니다.(넓이 + 높이 + 길이<158CM / 62inch).  
 
 
분리하지 않고도 가방에 바로 들어간다는..
 
 
이 중 두 개의 모델은 평범한 버스 자전거 걸이에도 쉽게 걸 수 있습니다. 
http://evolvetrikes.com/videos.html에서 “Trike Highlight” 와 “Evolve trike빨리 접기”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허로 보호되는 모든 주요한 시장들에서 이 독특하고 우수한 기능의 상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희는 그 선택권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오트립 가방까지 설치.
 
 
 
저희는 저희의 trike를 재생산 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입니다. 현재로선 2016년에는 생산은 확실히 없을 것이고 아직 확정할 것이 너무 많아 정확한 생산 날짜나 가격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아직 서로 조건이 맞는 생산 회사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회사가 충분한 생산 경력을 갖고 있고 fast compact folding trike 생산량을 받을 수 있다면 제안 부탁 드립니다.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우리의 기술은 그 무엇보다도 다재 다능하고 수송에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우리는 trike의 349 wheel에 대한 시장에 저항(수요가 없다는 걸 말하는 듯..)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 들였습니다. 349 wheel이 세계에서 가장 수송하기 편리한 소형 접이 자전거인 Brompton에 사용되고 있는데도 말이죠.
 
 
 
 
 
대신 저희는 NEW ZYPP 모델을 16in(349),18in(355) 와 20in(406) wheel에 맞도록 재 디자인 및 최적화하여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바퀴를 쓸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folding(접기)의 우선 순위를 다시 세웠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고객들은 fast fold(빨리 접기)만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분리되면서 항공사 규정 가방에 수납되는 새 모델인 the ZYPP RAPID에는 fast fold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Erect trike는 다른 인기 full-size의 trike와 같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 접이식이지만 그렇게 느껴지지 않으며 외형은 기능에 맞게 제작 되었습니다. ZYPP의 range는 코너 링의 안전성,  높은 좌석, 그리고 큰 바퀴를 위해 더 넓어진 75cm 트랙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몸집이 큰 사용자를 위해 조종석 공간을 더욱 넓혔고 선회 반경은 더 좁아졌습니다.
 
 
여러 휠사이즈를 제공한다는군요~~~
 
 
 
모든 이러한 베이스 모델들은 이제 406(20in) 후륜 바퀴를 장착하고 있으며 Rohloffs와 허브 모터를 포함한 모든 스탠다드 135mm는 허브 기어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배치는 원래의 것과 같이 신속한 접이식이며 초소형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달린 335 전륜 사이즈도 역시 규격화된 가방의 적정 사이즈입니다.  전륜 406의 배열은 특대형 가방이 필요합니다.
 
 
 
 
 
 
기본 모델들은 향상된 406 standard tail 과 좁은 공간을 위한 short fold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Short fold 가 필요하지 않을 때 이 모델은 원한다면 바로 700c 후륜도 장착 가능합니다. 타고 내리기 편리한 “EZY” 모델엔 메쉬 소재 좌석과 406 바퀴가 전면에 설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시그니처 모델 ZYPP “SMART”엔 이제Soft-ride 355 전륜 바퀴와 406 smart fold tail 이 설치 되어있고 여전히 규정화된 가방에 들어갑니다. 저희는 여전히 저희 trike의 다재 다능함을 발견하고 있는데 그 예로 얼마전 두 개의 trike 모델이 평범한 버스 자전거 걸이에 걸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참고 : http://evolvetrikes.com/ZYPP
 
 
 
 
 
 
이전의 생산 후, 고객과 중개인들의 질문들과 피드백들은 우리에게 더 좋은 문서를 필요하게끔 하였고 그에 의해 우리는 우리의 접이식 trike를 올바르게 셋업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적인 가이드를 출판하였습니다.http://evolvetrikes.com/tech-guides.html 그 외에도 그 피드백들은 생산 도중 내려지는 결정들이 접이 기능과 다른 기능을 타협 하지 않도록 우리를 생산 방법에 더욱 더 참여하도록 하였고 우리는 우리의 개발 기술로 새롭고 간단한 제조 방법을 창안해 냈습니다.
 
 
 
 
 
 
우리는 또한 디자인을 보정하여 더 쉽고 저렴하게 생산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우리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생산과정에서 성능을 타협하지 않고 생산 능력을 개선시킬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경첩을 가진 crucifix 프레임의 앞 뒤 arm은 조립 과정의 제일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왠지 구형 모델이 더 깔끔하게 접히는 것 처럼....
 
 
 
우리는 여러 제조 방법을 현지 회사들과 함께 실험하였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앞뒤 crucifix arm를 저렴한 단일 용접으로 숙련된 프레임 제작자 없이 제조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이 방법은 여전히 정확하고 견고한 folding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밑 그림 참조).
 
우리는 우리의 원래 디자인이었던 알루미늄 프레임 버전을 발달시켜 이제 cross-arms 빼고는 모든 부분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하지만 그 일은 알루미늄에 경험이 많은 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니 만약 이 일에 관심이 있고 충분한 생산 경력을 가진 사업체라면 신중한 오퍼를 주십시오. (비밀 보장).
 
 
 
트라이크의 친구 Bion-X
 
 
 
양산을 생각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렇다 보니 가격은 아직 미정이므로 제품을 뭐라 평가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을 기준해서 품질이 평가되기 때문이죠..  현지에서 대체로 300만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되는 것을 봤을 때 이 금액을 크게 넘지 않을듯 싶으나 개발자 본인 노력을 스스로 높이 평가한다면 상당히 높은 금액이 책정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저야 구매할 의사는 없으나 200만원 초본으로 나온다면 고민할 수 있는 제품으로 생각되네요. 어쨌든 트라이크란 태생적으로 휴대의 용이성엔 한계가 있다고 보기에 구태여 접이식 트라이크가 있어야 할지 의문을 가지는 1인입니다만, 새로운 시도는 반가운 입장입니다.
 
 
 

Evolve’s unique folding trikes will soon be resuming production in an updated form. Full press release and massive gallery after the jump.

From Evolve Press Release…

Evolvetrikes wish to announce their new versatile ZYPP designs, still transit friendly, quick and compact folding but with wider track, higher seat and larger wheels. The ZYPP Rapid model still fits into an airline legal suitcase in under 5 minutes. If suitcase travel is not required it also accepts up to a 700c rear wheel. The ZYPP “EZY” model has a mesh seat and soft-ride 406 wheels all round. Our signature smart car capable ZYPP “SMART” folder now has soft-ride 355 front wheels and a 406 smart fold tail and yes, still fits into a single airline legal suitcase (L+W+H<158cm/62in). And we can reveal that two of these trikes also easily physically fit on a standard 2-bike bus rack. http://evolvetrikes.com/videos.html  includes “Trike Highlights” and “Quick folding an Evolve trike” videos.

We are offering an opportunity to be involved with a truly unique product with many exceptional capabilities and with all major markets protected by strong patents. We are open to any options.

We are primarily developers trying to get production of our trikes re-started. It is now clear we will have no production in 2016 and there are still too many things to be firmed up for us to provide a reliable production date or price.

We are yet to link up with a mutually agreeable business arrangement for production with a suitable company. So, if you are a business with real production experience who believes you can take our fast compact folding trike to the market in numbers then make us a serious offer. As clearly demonstrated on our web pages, our technology produces the most versatile and transit friendly trike designs, by far. 

We’ve had to accept that there is strong market resistance to 349 wheels on trikes despite them being used on the Brompton, the world’s most compact transit friendly two wheel folder. Instead we have fully redesigned and optimised the new ZYPP model range to suit 16in(349),18in(355) and 20in(406) wheels so customers can use the wheels that suit them. We have also realigned the folding priorities. Since, for most circumstances, customers only need the fast fold we have focussed on that while still making our latest model, the ZYPP RAPID, quickly separable into an airline legal suitcase. The erect trike has proportions like most popular full size trikes, negating any feeling of size compromise for compact foldability, and it has a more solid appearance to match its capabilities.

The ZYPP range has a wider 75cm track to retain cornering stability with higher seats and larger wheels. It also increases the cockpit space for larger riders and has a slightly reduced the turning radius. All of the base models now have a 406(20in) rear wheel and are capable of accepting all standard 135mm hub gears including Rohloffs and hub motors. All configurations have our usual super quick lean compact folding and ultra small storage footprint, and those with up to 355 front wheels still have single airline legal suitcase capability. Configurations with 406 front wheels would require a marginally oversize suitcase. The base models include the “RAPID” with an improved 406 standard tail with a short fold option for extra tight spaces. When the short fold is not required this model can also directly accept up to a 700c rear wheel if desired. The easy entry and exit “EZY” model has a mesh seat and 406 wheels all round. And our signature smart car capable “SMART” folder now has 355 front wheels and a 406 smart fold tail and yes, still fits into a single airline legal suitcase. We are still discovering the versatility of our trikes, for example, we’ve just discovered two of our trikes do easily physically fit on a standard 2-bike bus rack (see here).

More details on these models are shown on:  http://evolvetrikes.com/ZYPP

Subsequent to the previous production, inquiries and feedback from customers and dealers convinced us they needed better documentation so we have published technical guides on the way to correctly set up unique aspects of our folding trikes at http://evolvetrikes.com/tech-guides.html

That feedback also convinced us we had to be more involved with the manufacturing methods for production to ensure that decisions weren’t made that compromised the foldability and other issues. So we have turned our development skills to devising new simplified fabrication methods. We have also adjusted and finessed the design detail to make it more easily manufacturable at lower cost. Because we know what is critical, we have been able to develop methods that significantly improve manufacturability without compromises, e.g. the most challenging assembly was the fore and aft arms of the frame crucifix, including hinge parts. We experimented with a variety of methods using local companies, which yielded good results. Finally, we fabricated the fore and aft crucifix arms from low cost parts in a single welding fixture without using a skilled frame builder. This method still delivers the accuracy required for precision folding but at a very affordable price. (see image below). 

We have progressed our design for our aluminum frame version so that all parts except the cross-arms are now AL, but it requires someone experienced in that material to take it further.

So if you are an interested business with real production experience then make us a serious offer (confidentiality assured). 

Eric and Alan B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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